- 프롤로그
- 개발 첫걸음
- 파이썬 기초
- 파이썬 중급
- 파이썬 고급
- 내장 함수 톺아보기
- 예외와 에러 –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응하기 (v0.1)
- 변수의 범위 – 이름 검색의 범위
- 파이썬 심화
- 시퀀스와 반복자 – 반복과 순회를 자유자재로 다루기
- 데코레이터 – 함수의 기능을 강화하기
- 프로퍼티
- 제너레이터
- async와 await
- 객체로서의 클래스 – 클래스를 동적으로 정의하기
- 파이썬 프로젝트 실습
- 원카드 게임 만들기 (1)
- 원카드 게임 만들기 (2)
- 원카드 게임 만들기 (3) (작성중)
- 턴제 자동 전투 게임 만들기 (작성중)
- 실전 (파이썬 외적인 것들)
- 정규표현식 – 문자열을 검색하고 치환하기 (작성중)
- 유니코드 – 컴퓨터에서 문자를 표기하는 방법
- html, css, 인터넷 – 자동화 첫 걸음 내딛기
- 네트워크 – 인터넷으로 통신하는 방법
- 문서 – 문맥을 읽어보기
- 프롤로그
- 개발 첫걸음
- 파이썬 기초
- 파이썬 중급
- 파이썬 고급
- 내장 함수 톺아보기
- 예외와 에러 –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응하기 (v0.1)
- 변수의 범위 – 이름 검색의 범위
- 파이썬 심화
- 시퀀스와 반복자 – 반복과 순회를 자유자재로 다루기
- 데코레이터 – 함수의 기능을 강화하기
- 프로퍼티
- 제너레이터
- async와 await
- 객체로서의 클래스 – 클래스를 동적으로 정의하기
- 파이썬 프로젝트 실습
- 원카드 게임 만들기 (1)
- 원카드 게임 만들기 (2)
- 원카드 게임 만들기 (3) (작성중)
- 턴제 자동 전투 게임 만들기 (작성중)
- 실전 (파이썬 외적인 것들)
- 정규표현식 – 문자열을 검색하고 치환하기 (작성중)
- 유니코드 – 컴퓨터에서 문자를 표기하는 방법
- html, css, 인터넷 – 자동화 첫 걸음 내딛기
- 네트워크 – 인터넷으로 통신하는 방법
- 문서 – 문맥을 읽어보기